핸드폰 케이스 사용기! 핸드폰이 거울이 되다! 케이스를 사용하지 않던 분께도 추천할만 한, "GOBUKEE 고부기 미러케이스" 후기

2019.04.04 08:05분류없음

최근에는 대부분의 사람이 핸드폰을 보유하고 있고,

일상과 거의 동반자가 된 핸드폰이기에 길을 가면서도 핸드폰을 보면서 간다.

그리고, 한순간의 실수로 애정하던 폰이 깨지게 되는 사고도 많이 일어난다.

 

굳이 이런 경우가 아니더라도, 책상에 올려놨다가 고양이가 심심해서 툭 쳐서 떨어트리기도 하고,

카페에서 지나가던 사람이 툭 쳐서 바닥으로 다이브하는 경우도 있고... 

정말 많은 위험이 있다.

 

이런 이슈들이 있어 항상 핸드폰 악세사리에서 케이스는 꾸준하게 소비되어왔고,

정말 많은 케이스 종류가 나왔다.

 

1. 핸드폰이 핸드폰을 먹은듯한 두꺼운 케이스, 보호력은 좋지만 그립감등이 너무 안좋지만 그럼에도 보호 하나는 끝내주어 매니아가 있는 케이스 종류이다.

2. 어떤건 매우 얇다. 필름자체를 붙이는 분도 있고, 아예 필름 느낌의 케이스를 사용하는 분들도 있는데, 개인적으로 이 방법은 스크래치만 조금 막아주고 떨어졌을 때 전혀 보호되지 않아 이 케이스 종류도 싫어한다.

 

기타 정말 다양한 케이스 종류들이 있지만,

이번에 개인적으로 체험단을 진행해보고 싶어 체험단 목록을 살펴보다가 정말 신기한 상품을 발견했다.

 


그 상품은 많은 사람들에게 긍정적인 리뷰를 얻은 "고부기 GOBUKEE"에서 만든 "아이폰 X용 미러 케이스"이다.

이 제품은 케이스가 거울로 이루어져 있다고 했는데,

개인적으로 되게 신기한 느낌으로 다가와서 한번 사용해보고 글을 남기고 싶었다.

 

 

사실 어떤 체험단을 신청하던간에 다 떨어져서 (...) 이번에도 큰 기대를 안하고 신청했는데,

 

드디어 당첨이 되었다는 글이 올라왔고, 정말 기뻤다.

 

(+덧붙여 미리 말하자면 상품도 기대 이상이었기에 이 체험단을 진행한것에 뿌듯함을 느낀다.)

 

상품 배송부터 케이스 착용까지 영상으로 준비해보았기에, 리뷰 읽기 전에 먼저 한번 보면 좋겠다.

https://www.youtube.com/watch?v=EvCAe_O421c

(미러 케이스 배송 언박싱부터 실제 핸드폰 착용까지 해보기 동영상)

 


 

담백한 케이스에 담겨온 아이폰 미러 크리스탈 케이스 - 블루

 

3중 충격방지PC + 특수 접착제 + 이중강화유리를 사용해 3중으로 충격을 막아준다고 한다.

뛰어난 그립감 : 유리 소재를 이용해 실제 핸드폰 그립감 구현, 유리때문인지는 모르겠으나 실제 사용결과 그립감은 정말 괜찮았다.

스크래치 방지 : 유리 소재로 스크래치 방지에 탁월함 - 유리 자체를 사용한게 되게 신기했다. 그럼에도 떨어졌을 때 잘 깨지지 않는다.

뛰어난 호환성 : 필름 유리와 들뜸 없이 대부분 호환 가능 이라 하는데, 개인적으로 필름등을 사용하지 않기에 테스트하지 못했다.

< 아이폰 미러 케이스 내부 사진 >

내부는 육각형 패턴으로 이루어진 고무 느낌의 재질로 이루어져 있는데, 

왜 이런 패턴이 적용되어있을까 검색해보니 케이스 내부에 이런 패턴이 그려져있으면 충격이 덜 전달되어

기기 자체 보호에 도움이 된다고 한다.

 

참고로 핸드폰을 끼어보았을 때 내부에 딱 들어맞아서, 정말 정교하게 잘 만들어진 케이스구나 느꼈다.

 

대망의 케이스 후면. 다른말 할것 없이 유리 그 자체라고 보면 된다. 단점으로는 지문이 잘 묻는다는 것인데, 스크래치나 떨어트렸을때 깨지는 현상들은 없었기에 나름대로 만족한다.

케이스 옆면은 파란색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옆면만 보면 조금은 싼티가 난다고 생각할 수 있겠으나

아이폰을 착용했을 때 뒷면 유리와 어우러져 나름대로 깔끔하고 멋진 느낌이 난다.

 

후면 유리로 사진을 찍어보았다. 말 안하면 아마 일반 유리에 대고 사진을 찍었구나 생각할정도로 잘 구현되어있다.

 

후면 유리로 두번째 사진을 찍어보았다. (보조출연 : 다이소 봄향기 가득 벚꽃향 디퓨저)

 

오래전 인형뽑기방에서 뽑은 지방이 인형도 찍어보았다. 

 


 

위까지가 케이스 사진이며, 이제 실제로 사용한 후기를 공유하도록 하겠다. 

 

"참고로 실 사용기간은 4일이며,

출퇴근 및 여러 장소에 계속 끼고 돌아다니며 사용했기에 어느정도 정확한 객관적인 사용평을 내릴 수 있을것 같아

조금 이르지만 사용후기를 공유한다."

 

아이폰 거울(미러) 케이스 실제 사용 후기 및 개인적인 후기

이전엔 핸드폰을 매우 아껴 썼기에 케이스를 거의 필수로 지참하고 다녔는데,

어느순간 다 부질없다는 생각으로 그냥 핸드폰만 들고 다닌지 몇년이 되었다.

 

사실 생폰을 쓰면 그만한 장점이 많기에 나도 생폰을 썼던것인데,

개인적으로 생폰을 썼던 가장 큰 이유는 아래와 같았다.

"그립감이 정말 안좋아지기에" - 1순위
"핸드폰이 두꺼워지기에 바지가 볼록 튀어나와서." - 2순위
"별로 이쁘지도 않은 무거운 케이스를 가지고 다니는게 지쳐서" - 3순위
"케이스 씌우고 몇번 떨어트렸는데 박살날건 다 박살났기에" - 4순위

 

그런데 이번 체험단을 진행하며 위 선입견은 어느정도 깨졌다고 보아도 될것같다.

 


사용하면서 느낀 실제 장점

 

 # 일단, 케이스 자체가 생각보다는 얇았고, 아이폰 카툭튀(카메라 툭 튀어나옴) 현상이 사라졌다.

 

# 케이스 하나 씌웠을 뿐인데 핸드폰이 하나의 주제가 되었다.

케이스를 끼고 아무생각없이 지인들을 만났는데 핸드폰에 시선이 집중되었고 되게 웃긴 스토리가 생겨났다.

 

실제 착용시에 그립감에 큰 차이가 없었다.

(물론, 객관적으론 있겠지만 케이스 형태가 잘만들어져 어색하지 않은 그립감이 느껴졌다.)

 

# 주변인들의 전용 거울이 되었다. (??)

서로 한번 더 웃으면서 얘기할 거리가 늘어나 좀더 하루가 의미있어졌다.

 

# 직접 떨어트리는 실험들은 못해보았지만, 케이스 자체의 완성도만 보면 보호가 잘 될듯해 신뢰가 간다. (이부분은 확실하지 않습니다.)

 

# 실제 사용해보니 무게감에서 큰 차이가 나지 않았다. (아이폰 자체가 무거워서 애초에 무겁다.)


사용하면서 느낀 단점

# 다만 바지에 넣으면 상대적으로 더 튀어나오는건 아직도 좀 별로다. 모든 케이스의 문제인듯 하다 ㅠㅠ

# 장점이자 단점. 많은 사람의 시선이 케이스에 집중된다. 지하철에서 핸드폰을 보면서 갈길을 가는데, 누군가의 시선이 느껴져서 쳐다보니 앞에 계신 아주머니가 쳐다보고 계시길래 놀라서 물어보니 케이스가 되게 귀엽다고 해주셨는데 개인적으로는 조금 뻘쭘하고 창피했다.


 

개인적인 단점이 있기는 하지만 사실 저건 개인 성격 문제이지,

상품 자체 문제는 아니기에 별 단점은 아닐수 있다.

 

개인적으로는 이 케이스를 사용하면서 생각지도 못한 추억이 생겼기에,

심심할때마다 꾸준히 사용할것 같은 소중한 아이템이 되었다.

 

블로그를 시작한지 1달정도 되어가는데, 정말 많은 시간을 이 글 쓰는데 사용하였다.

이렇게 많은 내용을 전달할 만큼 마음에 쏙 들었었기에 써도 써도 계속 타자가 쳐졌다.

 

개인적으로는 의미있고, 재미있게 사용한 "만족스러운" 상품이었다. :)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free-thoughts.kr 루벤 쉐어 박스2019.04.07 09:16 신고

    + 추가 내용입니다.

    + 추가 장점 : 벌써 사용한지가 일주일은 다 된것같은데, 좌측면엔 약간의 스크래치, 후면엔 스크래치가 없습니다. 생각보다 긁힘에 강하네요.
    + 추가 단점 : 후면 거울부분에 지문이 잘 묻습니다. 거울이기에 티가 좀 잘 나기도 해요.. 다만 이부분은 옷에 슥- 닦아주면 쉽게 지워집니다.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