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RVOI 스포츠 밴드 파파야 (연한 주황색) 리뷰 - 애플워치 신상 밴드 색상!

2019.04.06 04:19분류없음

애플워치를 구매하면 기본 옵션으로 들어있는 애플워치 스포츠밴드!

스포츠밴드는 고무로 이루어져있어 말랑말랑하고, 부담없이 착용할만한 밴드이다.

 

애플에는 정말 다양한 색상의 스포츠 밴드가 준비되어있는데,

이번에 2019년 새로운 여름 시즌맞이 밴드가 3종 공개되었다.

 

공개된 밴드는 다음과 같다.

스피어민트 스포츠 밴드델프트 블루 스포츠 밴드, 파파야 스포츠 밴드

 

오늘 리뷰할 밴드는 위 3가지 정품밴드 중, 파파야 스포츠밴드와 거의 동일한

URVOI 스포츠 밴드 - 연주황 (grapefruit) 색을 리뷰하도록 하겠다.

 


가성비 애플워치 호환밴드 시리즈!
믿고 쓰는 URVOI 밴드 리뷰

목차 

(새로운 리뷰 시리즈가 4개 더 추가되었습니다! ^^)

 

1. 요즘 유행하는 아수라 밴드! URVOI 애플워치 44m 에르메스 스타일 아수라 가죽 밴드 리뷰

2. 정통 고전 가죽줄, 고고한 매력의 URVOI 애플워치 44m 에르메스 스타일 디버클 브라운 가죽 밴드 리뷰

3. 편안하고 세련된 URVOI 애플워치 44m 스포츠 루프 N Black (N 블랙) 리뷰

4. URVOI 애플워치 44m 스포츠 루프 Summit White (서밋 화이트) 리뷰 - 화려하고, 빛나는.

5. URVOI 애플워치 44m 스포츠 루프 See Shell (씨셸) 리뷰 - 많은 리뷰어가 인정한, 어디에나 어울리는 화이트&그레이 밴드!

6. URVOI 애플워치 밀레니즈 밀라네즈 루프 44m 시리즈 4 골드 리뷰 - 애플워치 4 알루미늄 골드에 맞는 추천 가성비 밴드!

7. 가죽루프 URVOI 애플워치 레더 루프 (가죽루프) Brown (브라운) 리뷰 - 착용감 굿, 가성비 굿, 스타일 굿!

8. URVOI 링블 링크 브레이슬릿 Gen.6 (6세대) Silver (실버) 리뷰 - URVOI 끝판왕 밴드.

9. URVOI Nike 스타일 스포츠 밴드 White & Black (화이트 & 블랙) 리뷰 - 생각보다 괜찮다

10. URVOI 스포츠 밴드 파파야 (연한 주황색) 리뷰 - 애플워치 신상 밴드 색!

11. URVOI 밀레니즈 루프 Silver (실버) 44m 리뷰 - 옛 유행 밴드의 귀환, 밀레니즈 밴드. 화려함과 의 예술품을 저렴하게.

(New!) 12. URVOI 애플워치 특별한 나이키 컬러 - "스모키 모브" + "올리브 플락" 2개 동시리뷰!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특별한 색의 밴드!

(New!) 13. URVOI 기본 애플워치 밴드, 스포츠 밴드 화이트 & 레드(스페셜 컬러) 리뷰! 기본에 충실하고, 무난하지만 이쁘다!

(New!) 14. 추천할만한 데일리 애플워치 밴드! 애플에선 판매하지 않는 URVOI "나토밴드"! 이렇게 좋은데 왜 애플에서는 판매하지 않을까?

 

 


 

애플워치 신상 밴드 색!URVOI 스포츠 밴드 파파야 (연한 주황색) 리뷰

 

 

호환밴드는 정말 다양한 종류가 있다.

오늘 리뷰할 URVOI 사의 스포츠 밴드가 아니더라도, 알리익스프레스나 타오바오같은데서 검색해보면

정말 수많은 종류의, 저렴한 애플워치 호환밴드를 볼 수 있다.

 

그런데, 여태 리뷰하며 정말 다양한 호환밴드를 사용해보았고, 정품밴드를 사용한 후기를 말하자면....

 

URVOI가 호환밴드에서는 끝판왕이다.

 

가격은 다른 호환밴드보다 약~~간 비싸지만, 

그 가격 이상의, 거의 정품과 비견될만한 준수한 퀄리티를 가지고 있기에,

 

호환밴드를 고민한다면 네이버같은데서 대충 싼 상품을 사지 말고 URVOI 마크가 들어간 상품을 구매하기를 강력추천한다.

 

오늘 리뷰할 상품은

"URVOI애플워치 스포츠밴드, 파파야색"

 

 

바로 살펴보도록 하자.

 

애플워치 호환밴드 스포츠 밴드 파파야(연주황) 색 뒷면

 

애플워치 호환밴드 스포츠 밴드 파파야(연주황) 색 앞면

 

실제로 애플 정식 홈페이지에 나온 파파야 스포츠 밴드와 함께 이 밴드를 덧대어 찍어보았다.

화면이 매우 밝게나오고 밴드는 빛이 덜해 어둡게 나왔지만, 실제로 보면 비슷한 느낌임을 알 수 있을것이다.

 

참고하세요: 애플워치 에르메스 스포츠 밴드와는 차이가 느껴지는 색입니다.

이 파파야밴드는 연주황이며, 에르메스 밴드는 짙은 주황이라 보면 됩니다. 아래 이미지가 에르메스 밴드입니다.

 

 


 

이후... 몇일 실 사용을 하고 느낀 리얼 후기를 작성한다. 

 

#1. URVOI 밴드는 정말 품질이 괜찮지만, 스포츠밴드에 한해서는 약간 정품과의 차이가 있다.
먼저, 정품 밴드보다 유연성이 좋다. (나쁘게 말하면 정품보다 좀 더 얇다.)

 

#2. 정품 스포츠밴드와 동일하게 어댑터 부분이 고무부분에 어댑터가 포함되어있는 형태인데,

이 밴드는 정품과는 다르게 유격이 좀 있어 생각보다 체결이 어렵다. 또한, 어댑터가 딱 들어맞지 않고 약간의 유격이 있다. ㅠㅠ

 

#3. 밴드가 좀 더 얇고 가볍기때문에 부담이 적다. 되게 가볍고, 부들부들 하기에 정말 데일리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4. 방수는 마찬가지로 잘 된다. 씻을때 착용해도 전혀 문제가 없어 워치와 함께 무리없이 목욕을 해도 좋다.

 

#5. 정품에는 없는, 좌/우 실리콘 사출흔적이 좀 눈에 띈다.

 

 


 

이 밴드에 대한 결론은 다음과 같다.

 

"정가 가격이면 10개이상 살수있는 매우 저렴한 가격과, 가격대비 나쁘지 않은 상품. 시즌상품이므로 한번쯤 구매해 차볼만하다."

 

아래는 항목별 점수이다.

 

가격 : 4 / 5 점

(디테일한 부분이 떨어지기는 하지만, 가격 자체는 매우 저렴해 좋은 점수를 주었다.)

 

퀄리티 : 3 / 5 점 

(실사용에 전혀 지장이 없지만, 정품과 비교시 눈에띄는 차이가 느껴지는것이 사실이기에 퀄리티 점수는 보통으로 주었다.)

 

가성비 : 4 / 5 점

(퀄리티가 상대적으로 떨어지지만, 그럼에도 다른 호환밴드에 비해서는 훌륭했고, 가격또한 매우 저렴하기에 좋은 점수를 주었다.)

 

착용감 : 5 / 5 점

(개인적으로 정품 스포츠밴드보다 훨씬 괜찮은 착용감이라 생각해, 만점을 주었다.)

 

총점 : 4 / 5점

 

데일리 애플워치 밴드에 "딱!" 들어맞는 애플워치 스포츠 밴드 후기였다.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하트 공감버튼과 덧글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