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몸을 위한 에너지 배터리, 벡셀 에너지 드링크 (Bexel - ENERGY BY GPARK) 후기!

2019.05.03 22:46분류없음

언제부턴가 우리 주변에 많이 보이기 시작한 음료수, "에너지 드링크". 

아마 많은 분들이 시도해 보셨거나, 현재도 팬으로서 정말 많이 마시고 계시는 분도 계실것 같은데요. 

 

저도 야간에 일해야 하는 이유로 에너지 드링크를 즐겨 마신답니다.

나름대로 핫식스, 레드불, 몬스터 에너지 등 처음 나올때부터 즐겨 마신 사람으로서 정말 많은 에너지 드링크를 마셔봤다는 (이상한) 자신감이 있어요. :)

 

아마 종류는 다르지만 대부분의 에너지 드링크는 특유의 맛들이 정해져 있어서, 어떤것을 사더라도 베이스가 되는 맛은 어느정도 추측이 가능한데요.

 

오늘 소개할 음료수는 아마 여러분이 마셔본 에너지 드링크와는 조금 다를거에요.

 

바로 소개를 시작합니다. :)

 

오늘 소개할 에너지 음료수는 바로! 

Energy by GPARK, 연예인 박명수의 이름(GPARK)이 걸린 벡셀 에너지 드링크 입니다!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박명수 이름을 걸고 여러가지의 에너지 드링크가 나왔었죠.

 

짜잔. 벡셀 에너지 드링크의 앞모습입니다.

일반 250ml의 캔음료수의 모습을 하고있는데, 커다란 건전지의 모양처럼 생겨 매우 귀여운 느낌이 드는 포장입니다. :) 

 

음료수의 정식 이름이 쓰여져 있네요.

"Bexel ENERGY BY GPARK"

총 카페인 함량은 60mg입니다.

 

디지털 감성 에너지, GPARK 라고 쓰여져있네요. 

연예인 박명수의 가명으로 알려진 GPARK, 왜 이런 에너지 음료에 관심이 있는걸까? 생각을 해보았는데요.

 

개인적으로 클럽등의 음악을 만들고 다양하게 신나는 분야에서 활동을 하고 계시니, 

몸에 에너지를 충전하기 위해 에너지 음료를 관심깊게 봤고, 결국 만들게 된것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몸에 힘을 내게 해주는, 일반적인 에너지 드링크에 들어있는 과라냐 추출물과 이 에너지 드링크의 특별한 점은, 

바로 레몬농축액크랜베리농축액이 들어있다는 점입니다.

다른 에너지 드링크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재료. 약간 맛이 상상이 되시나요?

 

동화약품 이라는 곳에서 유통하고 있으며,

칼로리는 117kcal 로 일반 에너지 드링크들과 비슷한 편입니다. 

 

 

바로 개봉을 해서, 컵에 따라보았습니다.

탄산이 느껴지나요?

 

색상은 약간 진한 노랑색으로 청량/상큼한 맛이 기대가 되는 색입니다.

맛은 한마디로, 상큼하고 적절한 달달함이 잘 어우러지는 청량감이 느껴지는 음료 라고 평가를 내리고 싶네요.

 

다른 에너지 드링크들은 어느정도 마시면 좀 질리는 맛인데, 

오랜만에 색다른 에너지 드링크를 만나 간만에 맛을 음미하며 마셔보았습니다.

 

예전 지파크 에너지드링크 시리즈 중 빛나는 하늘색 에너지 드링크도 있었는데,

그 음료도 나름대로 맛있게 먹었었는데 구하게 되면 그것도 리뷰해 볼게요.

 

급한 일상생활에 도움이 되는 에너지 드링크,

너무 많이 마시지 않는 선에서 적당히 마시면 큰 도움이 되죠.

 

그럼, 모두들 건강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