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개없는 선풍기 휴대용 [제로나인 선풍기] 극히 개인적인 리뷰. 실망이다.

2019.07.05 04:32분류없음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날개없는 선풍기 리뷰를 하러 왔습니다. :) 

개인 돈으로 구매해서 극히 개인적인 의견을 리뷰해 봅니다.

 

구매한 물건은 ZERO9 (제로나인) 프리미엄 휴대용 손풍기 (선풍기) 입니다.

 

기존에 가지고 있던 휴대용 손풍기들도 있지만, 날개가 없는 선풍기에 대한 로망에 결국 하나 질렀습니다.

저같은 경우 오픈마켓에서 구매를 하였는데, 배송온 것을 보니 상자에 꽉차게 잘 배송되어 왔습니다.

배송기간도 2일 안에 와서 매우 만족했구요.

 

포장을 벗긴 모습입니다.

2000mA 대용량 배터리 / 3단 풍속 조절 / USB 충전케이블 이라고 쓰여져 있네요.

우측에 보이는 선풍기는 다른 선풍기들에 비해 밑면 손잡이 부분이 두껍습니다.

저부분에서 바람을 만드는것 같더라구요.

 

케이스 뒷면입니다. 

제로나인 휴대용 선풍기는 USB충전구 / 선풍기 본체 / 공기유입구 (다른 선풍기와 다른 부분입니다.)  / 버튼 / LED 충전 표시등 (충전시 빨간색, 충전완료시 초록색)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별도로 마이크로 USB 5핀 케이블이 동봉되어 있습니다.

 

KC 인증과, 손해보험에 가입되어 있어 믿음직스럽습니다.

 

선풍기를 뒷면에서 찍어보았습니다. 세워서 사용할수 있게 받침대도 넣어주어 좋더라구요.

 

자. 그러면 이제 실전 사용 리뷰로 진행해야겠죠?

 

< 간단 사용평 >

"최악입니다. 날개없는 선풍기의 한계인것 같은데, 소음은 매우 시끄럽고, 최대 세기로 돌려도 바람은 그냥 느껴지네 정도입니다."

 

하루도 사용 못하고 다시 박스에 넣어놨습니다.

솔직히 말하면 이걸 사용하라고 만든건지 의구심이 들정도로 개인적으로 정말 별 1점도 아깝습니다.

그러나... 1만원도 안하는 가격이고, 날개가 없이 바람이 나오는 장난감으로 생각하면 그냥 무난하게 받아들일수도 있을듯 합니다.

 

일반 휴대용 선풍기 3단중 1단 세기가 100점 이라 한다면, 제로나인 선풍기 3단중 3단 세기는 80점 정도로 말씀드리겠습니다.

커다란 날개없는 선풍기에 대한 궁금증이 갑자기 생기는데, 큰 날개없는 선풍기 구매하기 전에 한번 직접 바람을 쐬어봐야겠습니다.

 

조금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선풍기는 그냥 날개있는 선풍기가 쓸만하다! 가 오늘의 결론입니다. :) "

행복한 한주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1 2 3 4 5 6 7 8 ··· 63